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장단점비교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장단점비교


암 보험은 암 발생시 진단자금의 형태로 가입자에게 보장을 하기 때문에 보장기간과 진단금은 최대한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각 상품별로 암 종류별 진단금이 다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암보험은 비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받는 상품 입니다. 그리고 적은 보험료를 내면서 실속있게 보장받는 상품이죠. 혼자서 이런 상품을 찾는것이 쉬운일은 아니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면 간편하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나이가 많아서 가입이 어려웠던 부모님암보험의 경우 간편심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고혈압, 당뇨병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100세까지 보장하는 61세이상 실버세대 맞춤 암보험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까 무료상담 신청해서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암 발생과 관련된 통계를 살펴보면 암환자가 10년 새 2배로 증가했고 3명중 1명 꼴로 암에 걸린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암환자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로 암질병은 결코 남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여성의 경우 보험료도 보험료지만 발병률이 높은 암에 대한 보장이 넓은 상품으로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의 조합으로 준비하셔야 든든하게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사이트의 모든 상담원들은 특정 보험회사에 소속되어 있지도 않고 최저 보험료와 최고의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무료로 상담해 드리는 보험비교 전문사이트 입니다.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하실 분들은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비갱신형암보험은 갱신시 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는 갱신형암보험과 달리 처음 보험료 그대로 만기까지 동일한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경제적입니다.


국립암센터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평균 수명인 81세까지 생존할 경우, 4명에 한 명 꼴로 암에 걸리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동일한 보장내용 이라면 보험료가 더 저렴한 상품으로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올라갈수록 보험료도 올라가고 건강상태에 따라서 가입제한이 있으니까 한살이라도 어릴때 준비해 두시면 더 저렴한 보험료로 장기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현명한 가입방법 입니다.


일반 암보다는 특정암, 고액암들을 집중 보장받도록 암진단비를 크게 가져가는 것이 좋고, 각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시고 좀더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